바카라-노하우 5
바카라 – 노하우
바카라게임의노하우
바카라-노하우 5 우선 항상 논란이 되는 배수벳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보통 바카라 배수로 자꾸 가다 보면 한번은 걸리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기 쉬우나, 그게 생각처럼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어떤 분들은 아직 6배수, 심지어 7배수에 아직 미련을 못 버리고 계시는 것 같은데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통상 실전에서는 3배수가 한계치입니다. 그것도 기량이 상당히 있는 플레이어만 입니다.
그저 저처럼 별 기량이 없는 사람은 1배수(1 unit) 게임을 계속하면서 기량을 쌓아야 합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 기복 없는 50%를 맞출 수 있을 때 비로소 2배수, 3배수…. 가 가능합니다.
바카라-노하우 5 배수벳
그럼 왜 배수벳이 힘든가?
이걸 입증하는 차원에서 여러 카페에서 자주 언급이 됐던 3배수 와 2배수 경우의 수를 가지고 실제로 나왔던 강원랜드 출목표 1,000수를 대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1.bbb A.bb 2.ppp B.pp 3.bbp
C.bp 4.ppb
D.pb 5.bpp 6.pbb 7.bpb 8.pbp
위 경우의 수를 가지고 바카라 출목표 맨 처음부터 1~8까지 돌아가면서 3배수로 대입하고, 또 A~D까지 2배수를 1,000수씩 대입해 보시면 배수벳하고 싶은 마음이 없어질 것입니다. 바카라 삼위일체는 바로 공략법(흐름) + 배팅법+ 시드머니 운영입니다.
이 세 가지가 유기적으로, 마치 잘 만들어진 톱니바퀴처럼 돌아갈 때 비로서 어느 정도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 중요도를 표시하면 시드머니 운영, (흐름)공략> 베팅법 입니다. 어느 한 가지만으로는 별 효과가 없습니다. 세 가지가 합쳐져야 형성이 됩니다.
먼저 시드머니는 강원랜드 기준 1 unit을 3만 원으로 잡으면 100 unit(300만 원)을 준비해서 안전하게 운영하면 생존 바카라는 될 것 같습니다.
만약 당장 이만한 자금이 없다면 계속 들이대는 건 무의미하다고 판단됩니다. 물론, 실력만 좋다면야 시드머니는 20~30만 원만 있어도 아무 문제 없겠지요.
바카라-노하우 5 공략 베팅법
이 100 unit를 가지고 하루 +5 unit 또는 -8 unit 한계 안에서 게임을 합니다. 단 이 경우에도 일주일 기준 6일은 이길 수 있는 실력은 갖추어야 합니다.
이긴 금액은 계속 시드머니를 늘려서 가령 이번 달에 시드머니가 100만 원 불었다면 다음 달 1 unit은 4만 원입니다. 반대의 경우는 1 unit 2만 원입니다.
이런 식으로 힘겹지만 최초 unit 기준 300 unit 까지만 올라가면 그때부터는 아주 탄력받을 수 있습니다. 이게 바로 진정한 배수벳이 아닐까요??
이번엔 형태(흐름) 공략에 대해 몇 가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형태 공략은 크게 시스템으로 하느냐 아니면 촉으로 공략하느냐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시스템으로 대처하면 어느 정도 안정은 하고 가나 결국 녹아서 죽고, 촉으로 끌고 가면 먹을 땐 대승도 가능하나 반대로 죽을 땐 대패하게 됩니다.
제가 생각하는 방법론은 아무래도 안정이 우선이니 시스템을 기본으로 하고 시스템으로 카바가 안 되는 건, 어떤 보조 개념으로 보완을 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구체적인 시스템을 하나 말씀드리겠습니다. 바카라 시스템은 잘 아시는 중국 3매입니다.
통상 실전에서 3배수를 적용을 많이 하는데 배수 적용은 실력만 되면 언제든지 할 수 있음으로 스테이 없이 계속 유닛벳을 적용해 봅니다.
어떤 시스템이든지 다 취약점이 있는데, 중국 3매는 취약점이 점핑, 33…. 그 중 한 가지인 점핑에 대처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처음에 p b p b p b p b p 이렇게 진행된 슈가 있다면 기본대로라면 6번 틀리게 됩니다.
바카라-노하우 5 바카라 시스템
피비
피비피피
피피
그런데 여기서 프로들이 즐겨 쓴다는 하이딩=X 개념을 불러와서 점핑 3개에 하나씩 임의로 X를 끼워 넣으면 당장 좋아집니다.
pxbb
bbxp
ppx
X 개념은 한번 쉬고 가는 것이니 이렇게 되면 3배수는 +3유닛 +4유닛이 됩니다. 33…. 도 한번 적용해 보십시오. 어느 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괜히 X를 끼워 넣어서 먹는 걸 죽일 수도 있습니다. 이 하이디가 개념은 숙달만 되면 대단히 유용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형태 공략의 방향은 바카라는 그 어떤 시스템도 무용지물로 만들 수는 있으나 그래도 우리가 기댈 수 있는 건 촉보다는 시스템이라는 것입니다.
그럼 시스템과 촉은 무엇일까요? 먼저 시스템이란 일관성을 가진 모든 공략을 뜻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뱅을 보고 뱅으로 내린다든지 또는 뱅을 보고 플로 꺾는다든지 암튼 어떤 방법이든지 일관성만 가지면 전부 시스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면 촉이란 뭐 말 그대로 필링에 의존해서 공략해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가장 합리적인 형태 공략이 되겠습니까?
저는 일관성, 민첩성, 다양성 이 세 가지를 꼽겠습니다. 먼저 일관성이란 어떤, 시스템을 적용하면 바로 일관성은 확보됩니다.
일관성이 왜 중요하냐면 불확실한 형태를 공략해 나갈 때 중구난방 식으로 공략하면 갑이 죽는지 을이 죽는지 알 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일관성은 중요합니다.
다음 민첩성은 좀 빠르게 움직여줘야 바카라에 덜 맡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중국 3매 경우 민첩성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성은 한 슈를 공략하더라도 2매, 3매…. 기타등등 여러 가지 바카라 시스템을 동시에 또는 따로따로 구사할 수 있으면 더 유리합니다.
더욱 합리적인 형태 공략을 위해선 바카라를 2매, 3매, 4매… 이렇게 묶어 놓을 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한 슈를 전후반, 초중 후반, 1/4 2/4 3/4 4/4 이렇게도 나눌 줄 알아야 하고 또 슈를 특징적인 형태별로 A형, B형, C형, D형으로도 나눌 줄 알면 제법 유용합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구간을 나눠서 어디에서부터 공략을 해야지 가장 유리한가를 따져 보기 위해 서 입니다.
바카라 시스템 배팅법
시스템을 만들거나 채택할 시에 보통 어떤 시스템이 가장 많이 이길 수 있는가에 혈안이 돼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발상의 전환을 조금만 해보면 어떤 시스템을 볼 때 사실 많이 이기는 것보다 기복이 없이 덜 죽는 시스템이 훨씬 완성도가 높은 시스템입니다.
형태(흐름)에 대한 접근은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하고 발을 빼는 게 좋습니다. 그걸 귀신처럼 한번 맞춰보려고 하면 백 년을 해본들 애초부터 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그저 기초(시스템)를 탄탄히 가져가고 거기에 약간의 플러스알파를 할 수 있으면,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자 그럼 플러스알파는 뭘까요?
제가 생각하는 플러스알파란 미세하지만, 조금의 어드밴테지가 있는 건 다 아는 것입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앞에 예를 든 하이딩 개념이나 삼위일체 들이나 또 자주 회자하는 카드 카운팅이나 심지어 바카라판에 떠도는 격언들도 다 된다고 봅니다.
단 철저한 검증은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이런 것들을 시스템에 탑재했을 때 미세하지만 어드밴테지로 작용해야지, 그렇지 않다면 오히려 게임에 혼란만 불러오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이 정도를 기본으로 깔고 바카라 배팅법까지 가세하면 비로소 제법 단단한 바카라가 된다고 봅니다.
흐름을 추적하는 건 대단히 어렵게 풀어 갈 수도 있고 좀 심플하게 풀어갈 수도 있는데, 저는 대부분 후자를 선호합니다.
왜냐면 좀 고난도로 풀어가자니 저의 머리가 따라가질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떤 일이든, 꼭 복잡하게 풀 필요도 없지 않겠습니까?? 개인적으로 Simple is the best 이말 상당히 신봉합니다.
항간에 바카라는 독립시행이다. 또는 종속시행이다가 논란 중인 거로 아는데, 대략 게이머의 8할 이상이 독립시행 쪽에서 계시는 것 같습니다.
바카라가 정말 독립시행이라면 바카라 카드 카운팅이나 또 흐름을 읽는다. 뭐 어쩐다. 이런 말들은 일단 다 거짓이라고 보는 게 타당합니다.
그런데 제가 보는 관점을 말씀드리자면 초반에는 독립에 가깝고 후반으로 갈수록, 특히 어떤 특징적인 구간에서는 앞에 빠져나간 카드에 상당히 영향을 받는 다입니다.
바카라-노하우 5 카드 카운팅 방법
조금 더 구체적인 예를 들겠습니다.
셔플이 다 끝나고 최초 1핸드에 그림이 6장 나왔다고 가정합시다. 꽁꽁꽁 VS 꽁꽁꽁 타이업 입니다.
이걸 조금 더 극단으로 몰고 가서 30핸드를 진행했는데 그림(10, J, Q, K)이 다 빠졌다고 가정했을 때 나머지 핸드들은 과연 앞에 카드에 영향을 받을까요? 받지 않을까요??
이거는 집에서 6목을 3목씩 나눈 뒤 하나는 그림 다 빼고 하난 그 뺀 그림까지 넣어서 각각 3목으로 잘 셔플해서 대략 20~25핸드짜리 바카라 출목표를 여러 장 만들어보면, 뭔가 단서가 나오겠지요.
카드 카운팅이란 것도 알고 보면 지극히 상식선에서부터 출발한다.
카드 카운팅이라는 것을 앞으로 나올 카드가 플이 우세냐 뱅이 우세냐로 방향을 잡으면, 헤어날 길이 없습니다.
제가 방향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앞으로 대략 2~10행 드는 줄, 점핑, 원투……. 는 어렵다 또는 아주 어렵다입니다.
그 정도만이라도 10번 중의 6번 이상 적중률을 보인다면 정말 훌륭한 것입니다.
통상 6목이 8목보다 흐름을 추적하기가 힘들다는 게 정설입니다. 이유는 너무나 간단합니다. 6목이 8목보다 노출이 적기 때문입니다.
대략 이쯤에서 형태에 대한 접근은 타협하고 발을 빼도록 하겠습니다. 카드 카운팅 같은 경우 괜히 건드린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초보인 경우 그냥 그런 것도 있다더라. 정도로 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형태 공략의 경우 항상 방향을 이기는 데보다는, 얼마나 기복이 없느냐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소위 이 낙폭의 끝을 알면 좋은데 이건 아무도 몰랐고, 앞으로도 알 수가 없다고 확신합니다. 이것 역시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이번엔 바카라의 삼위일체 중 마지막, 즉 배팅법을 살펴봅시다.
사실 배팅법이란 게 딱 정해진 그런 개념이 아닙니다. 3배수가 뭔가요? 1/2/4 인가요? 1/2/3인가요? 아니면 또 뭔가요?
또, 기존의 모든 무슨 바카라 마틴게일 배팅법이다 해서 배팅법의 방향을 전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각자의 시스템, 실력, 취향에 맞게 스스로 개조해서 써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건 누가 옆에서 가르쳐 준다고 그냥 본인께 되는 게 아닙니다.
남이 해준 건 언젠가는 무효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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