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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랩스-게임방법 4

크랩스-게임하는 방법

크랩스(craps) 게임하는법 – buy bet(바이) & lay bets(바이 베트)

크랩스-게임방법 4 바이 베트(buy bet)는 4, 5, 6, 8, 9, 10에 베트해야 하며 이 숫자가 나오면 플에이어는 승리하고 지급은 1:1로 합니다. 7이 나오면 하우스가 승리하고 그밖의 번호는 무관합니다.

레이 베트(lay bets)는 바이 베트와 마찬가지로 4, 5, 6, 8, 9, 10에 베팅해야 합니다. 4, 5, 6, 8, 9, 10 중 어떤 번호가 나와도 플레이어는 lose합니다. 그러나 4, 5, 6, 8, 9, 10 모두 베팅한 후 7이 나오면 레이 베트 모두는 승리합니다. 1:1로 지급되나 레이 베트에서는 먼저 5퍼센트의 비용을 베팅과 동시에 지급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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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랩스-게임방법 4 크랩스(craps) 게임하는법 – hard way

4, 6, 8, 10 4번호의 하드 웨이가 있습니다.
하드 웨이(hard way) 4는 2개의 주사위(dice)가 1과 3이 아닌 2개의 주사위(다이스)가 2와 2인 경우입니다.

즉, 모든 하드 웨이의 반대의 용어는 이지 웨이(easy way)로서 4, 6, 7, 10의 번호 중 이지 웨이가 돌출되면 하드 웨이의 베팅은 회수되어 lose하게 되며 하드 웨이는 지급되나 그 외의 번호(7번은 제외)와는 무관하므로 스탠드 오프(stand off)입니다.

크랩스(craps) 게임하는법 – proposition bet(프로포지션 베트)

주사위가 한 번 던져짐으로써 승패가 결정되는 베팅으로 여기에는 4가지 다른 유형이 있습니다.
첫째 주사위 합이 7이 나오는 경우(any sever, 4배 지급)
둘째 주사위 합이 2, 3, 12가 나오는 경우(any craps, 7배 지급)
셋쩨 주사위 합이 11이 나오는 경우(eleven, 15배 지급)
넷쩨 주사위 합이 2, 12가 나오는 경우(hi-lo, 30배 지급)

위 4가지 베팅에 해당되는 번호가 아닌 경우에는 이들 게임과는 무관하며 스탠드 오프(stand off)입니다. 이 가운데 두 번째 유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두 개의 주사위 합계가 2, 3, 12가 될 위니응 1/36 + 2/36 + 1/36 = 4/36, 즉 1/9가 됩니다.
따라서 올바른 차이는 8:1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카지노에서 지급하는 것은 7 또는 1(8 for 1과 같은 의미)이며 이것이 하우스의 이익인 것입니다. 크랩스(craps) 게임에서 2는 “snake eyes”, 12는 “boxcar”라는 별칭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Pass line는 크랩스에서 기본적인 베팅라인입니다. 반드시 참가해야하는것은 아니지만 초보자가 크랩스에 대해 파악하고자할때 딜러들이 보통 권하는 방식입니다.

이 PASS LINE에 걸려있는 나의 베팅칩이 돈을 따게되는 혹은 잃게되는 경우는 2가지가 있습니다.

크랩스-게임방법 4 Pass line 크랩스에서 기본적인 베팅라인

첫번째, 버튼이 (ON/OFF 표시가 앞뒤로 되어있는 하얀색/검은색 손바닥크기의 버튼) OFF(검은색)으로 되어있을때, 주사위를 던지는 SHOOTER 슈터가 7이나 11을 던졌을 경우에 딜러들은 플레이어들에게 PASS LINE에 걸려있는 칩의 양만큼 PAY를 하게됩니다. 버튼의 POINT가 정해질때 까지 즉 버튼이 ON(하얀색)으로 뒤집을수있는 상황이 올때까지 슈터가 계속해서 7이나 11을 던질경우 PASS LINE에 있는 베팅을 추가로 계속 이겨서 이득을 챙길수 있습니다.

반대로 버튼이 OFF 인 COME OUT ROLL에서 (COMEOUT ROLL 이란 버튼이 OFF인 상태에서 슈터가 주사위를 던지는 때를 COMEOUT ROLL이라함.) CRAP NUMBER 가 나오면 PASS LINE 베팅을 잃게 됩니다. CRAP이라는 번호는 3가지가 있는데, 주사위 2개의 합이 2, 3, 12가 나오면 CRAP이라하여 COMEOUT ROLL에 이런 크랩번호가 나올경우 딜러들이 PASS LINE에 있는 플레이어 칩들을 수거해 갑니다.

두번째, 이제 COMEOUT ROLL에서 주사위의 합이 크랩도 아니고 7이나 11이 아닌경우, 즉 4,5,6,8,9,10이 나왔을 경우, POINT가 생겼다고 부릅니다. 이때 딜러는 버튼을 거꾸로 뒤집어 ON (하얀색)상태로 만들고, 가령 6이 POINT NUMBER일경우, 6에대가 ON버튼을 놓습니다. 이때부터 슈터는 긴장을 하겠지요. 7이 나오면 PASS LINE과 여러가지 베팅을 잃게하기 때문에 7이 안나오길 바라며 던지겠지요.

이때 7이 나올경우 PASS LINE에 걸려있는 그리고 그뒤에도 걸려있을 모든 PASS LINE ODDS 베팅들을 걷어갑니다.

반대로 POINT NUMBER 즉 6을 던지게되면 PASS LINE에 걸려있는 칩의 1배를 지급하고, PASS LINE 뒤에 걸린 ODDS 즉 추가베팅을 정해진 비율대로 지급하게 됩니다.

포인트번호가 7이 나오지 않을경우, 슈터는 계속해서 주사위를 던지게 됩니다.

BUTTON ON일때는 CRAP (2,3,12)가 나오더라도 PASS LINE의 베팅은 잃지않습니다. 또한 11이 나오더라도 PASS LINE 배팅에 PAY를 주지않습니다.

그리고 7이나 POINT 넘버를 맞추는경우가 생기면 각각의 베팅을 수거하거나 PAY를 하게되고, 버튼은 다시 OFF가 되면서 COMEOUT ROLL이 또 시작하게 됩니다.

POINT 넘버를 맞추었으면 같은사람이 계속 SHOOTING (던지기)를 하고, 7이 나와서 끝났을 경우는 그다음 옆에 서있는 PLAYER에게 주사위가 전달되어 새로운 COMEOUT ROLL이 시작됩니다.

PASS LINE BET의 HOUSE EDGE (하우스 엣지)는 1.41%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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